오늘의 회의록이에요!
영화 DB을 작성할 때 어떤 걸 써야 할지 질문을 드렸어요.
<피드백>
1. 회원 DB, 영화 DB는 SQLite3을 쓰라고 하셨어요
2. 그리고 벡터 DB는 FAISS를 추천해주셨어요
3. 또한 영화 DB가 되는 게 총 80만 개나 돼서 너무 많다고 줄이라 하셨고요
4. 팀 단위로 깃 연습 하라고 하셨고요
5. 꼭 완성 못 해도 되니까 얻어가는 게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어요
5.1. 이번 프로젝트에서 팀 협업(GitHub)과 LLM, RAG가 중요하니까 많이 얻어갔으면 좋겠다 하셨어요!
오늘은 SA을 여기까지 완성했어요!
추후 더 추가해야 할 것 같아요
오늘 SA 특강이 있어서 들었는데, 추가사항이 많아 보여요!
트러블슈팅을 얼른 추가해서 사용하고 싶어요
스스로와 팀원들의 성장을 볼 수 있는 거라니!! 너무 재밌을 거 같아요 🤩
내일(15일 토요일) 팀원분들과 같이 데이터 임베딩 해볼 예정이에요!
저는 DRF을 담당하게 되었어요 🤪
파이팅! 마감날이 26일 수요일이에요! 부지런히 해봅시다~!
'👥 중간 팀 프로젝트(250212~0225) > 회의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👤회의 6차] DB를 SQLite로 이식, LLM에 메모리 기능 추가, 장고 채널스-비동기 통신, 프론트 (0) | 2025.02.20 |
---|---|
[👤회의 5차] 영화 DB 필터링, 채팅 구현 방식 논의 (0) | 2025.02.18 |
[👤회의 4차] RAG, DB 문제점 공유, 트러블 슈팅, DRF 코드 공유 (0) | 2025.02.17 |
[👤회의 2차] 기존의 아이디어 갈아엎고 새로운 주제 (0) | 2025.02.14 |
[👤회의 1차] 집밥세끼 (1) | 2025.02.14 |